호치민 불건마 Fundamentals Explained
호치민 불건마 Fundamentals Explained
Blog Article
마사지라는게 워낙 해주는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사실 정말 운이라고 볼 수 있더라구요..
일본인거리 레탄톤거리 에 위치해 있고 큰길에 린체리, 골목안에 호치민 불건마 체리 두 군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군데 추천 드리자면 저는 비엔동이 좋습니다 와꾸파이기 때문입니다
따뜻한 물이 나오긴 하나 스크럽 할때 얼어 죽을뻔 했습니다. 여기도 우유는 나오는데 그냥 차가운 우유입니다.
그렇게 옷입고 돈 주니 리셉션에서 친절하게 어떻게 가냐 다 물어봐주고 택시 잡아줄까 물어보고 다음에 꼭 오라고 합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마사지 관리사의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에 단골손님들도 많이 늘었답니다.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일단 이게 좋은점이요. 중복할인 됩니다. 저희처럼 밤에 마사지 받고요. 바로 공항 가시는 분들! 한번에 두개 예약하시면요. 추가 할인되더라고요.
불건마 샵에서 간질간질 마사지 찔끔찔끔 하는 것을 누루&애무로 교체하고 완전하게
마사지사 케바케가 있긴 하지만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 입니다
여행 중에 밖에 나가기 귀찮은 날은 무조건 이 곳으로 내려와 마사지를 받았는데.
옆에 같이 앉아계셨던 분들이 모두 스웨덴식 마사지를 받으시길래 우리도 처음엔 스웨덴식 마사지를 받을까 하다가 그래도 시그니처가 더 날 것 같아서 목흥시그니처로 결정했다.
Report this page